CAFE

댓글

뒤로

아이가 맞고 왔는데 학폭위 걸어야 하나.blind

작성자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껴야잘산다 작성시간26.06.07 해결이 안 되는 학폭을 열어서 뭐하나 싶긴함...
    아이랑 많이 대화해볼거같아 많이 두려워하면 전학을 보내든 뭐든 조치는 취해야지
  • 작성자 퇴근마렵습 작성시간26.06.07 에휴.. 걍 냅둬라 니가 안그래도 지옥속에 살고잇는디
  • 답댓글 작성자 퇴근마렵습 작성시간26.06.07 옛날에 도난당햇는데 수급자 할매인적 잇는데 그때도 시바…. 할매 깜방에 보내서 뭐함 이러고 넘어간적잇음 그거랑 비슷함….
  • 작성자 괴물삼총사 작성시간26.06.07 와.. 저 글들 읽으니까 넘 머리아프고 끔찍하다 저 상황에 같은 반에 있을 아이들과 선생님들 넘 안타까워
  • 작성자 오호이이이이 작성시간26.06.07 솔까 학폭까지는 아니고… 전학을 가든 반 옮겨달라고 하는게 최선같음
    살면서 내가 피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 작성자 흠흠홈 작성시간26.06.07 분리 안돼 얻는게 없음
  • 작성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성시간26.06.07 분반이라도 시켜달라고 해야지. 1년동안 같이 지내는것도 ㅈㄴ 힘듦; 나 중딩때도 자폐남 있었는데 맨날 끼에엑거리고 가위로 애들 찍으려고 해서 쌤한테 말하면 “아픈 애니까 너희들이 좀만 참아줘라” 이러다가 2학년 되어서야 도움반으로 보냄;
  • 작성자 벚꽃맛쿠키 작성시간26.06.07 만약 내자식이 맞고온입장이면 한번은 넘어갈거같음.. 근데 다음에도 이런일이 있을때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대해 학교랑도 이야기가 되어야한다고 생각함 .. 훈육이 제대로안되는 아이니까 마냥 넘어가기에는 다른애들도 똑같은 상황에 놓일수있음을 상기시켜야할듯 .. ㅠ
    장애인이랑 비장애인이 살아가는데 한쪽이 참아라는 아닌거같어 대처마련이 필요하다구 봄 ..
  • 작성자 황금사과 작성시간26.06.07 난 근데 자식이 원하면 해줄거 같아
    자폐라고 무조건 내 자식이 피해 입은거 넘어간다 이런건 아닌거 같아서
  • 작성자 제이로우 작성시간26.06.07 폭행 아니고 성폭행이었으면 하고 생각해봐. 답 금방 나옴
    당연히 학폭 걸고 분리조치 해야지
    나도 초딩 때 자폐 동급생한테 가슴+짬만 당했는데 아직도 수치스럽고 역겨운 기억 있음
  • 작성자 닥쳐 작성시간26.06.07 학폭 아니잖아
  • 작성자 눈빛섹공격 작성시간26.06.07 계속 그러면 그러겠지만 한번 그런거 가지고 학폭은 유난아닌가
  • 작성자 룰루자두 작성시간26.06.07 학폭위를 열어도 자폐학생은 아무생각없을듯 부모가 고생하겠지.. 옳고 그름은 없겠지만 실질적으로 학폭위가 내 아이의 안전에 도움이 안된다면 다른 방법을 고려해볼듯
  • 작성자 우주여시 작성시간26.06.08 나 고딩때 자폐아한테 성추행당해봐서 자폐아라고 봐줘야된다 이건아닌것같음..
    일반학교들어가는거 진짜 민폐야
  • 작성자 웅차차차 작성시간26.06.08 잘났다 잘났어
  • 작성자 다이겨내자 작성시간26.06.08 가끔 툭 때리고
    세게 맞은건 이번이 처음아냐?
    내가 성인기준이긴하지만
    멍도 맞다보면 들수도있다고 생각해..
    엄~~청 세지않더라도
    처음이라면 애기한테 얘기잘해서
    사과받고(자폐아에게직접)
    한번은 넘어갈듯ㅜㅜ..
    내새끼 넘 소중하지만… 휴 마음이 아프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