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맞고 왔는데 학폭위 걸어야 하나.blind 작성자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껴야잘산다 작성시간26.06.07 해결이 안 되는 학폭을 열어서 뭐하나 싶긴함...아이랑 많이 대화해볼거같아 많이 두려워하면 전학을 보내든 뭐든 조치는 취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근마렵습 작성시간26.06.07 에휴.. 걍 냅둬라 니가 안그래도 지옥속에 살고잇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퇴근마렵습 작성시간26.06.07 옛날에 도난당햇는데 수급자 할매인적 잇는데 그때도 시바…. 할매 깜방에 보내서 뭐함 이러고 넘어간적잇음 그거랑 비슷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괴물삼총사 작성시간26.06.07 와.. 저 글들 읽으니까 넘 머리아프고 끔찍하다 저 상황에 같은 반에 있을 아이들과 선생님들 넘 안타까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호이이이이 작성시간26.06.07 솔까 학폭까지는 아니고… 전학을 가든 반 옮겨달라고 하는게 최선같음 살면서 내가 피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흠흠홈 작성시간26.06.07 분리 안돼 얻는게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성시간26.06.07 분반이라도 시켜달라고 해야지. 1년동안 같이 지내는것도 ㅈㄴ 힘듦; 나 중딩때도 자폐남 있었는데 맨날 끼에엑거리고 가위로 애들 찍으려고 해서 쌤한테 말하면 “아픈 애니까 너희들이 좀만 참아줘라” 이러다가 2학년 되어서야 도움반으로 보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벚꽃맛쿠키 작성시간26.06.07 만약 내자식이 맞고온입장이면 한번은 넘어갈거같음.. 근데 다음에도 이런일이 있을때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대해 학교랑도 이야기가 되어야한다고 생각함 .. 훈육이 제대로안되는 아이니까 마냥 넘어가기에는 다른애들도 똑같은 상황에 놓일수있음을 상기시켜야할듯 .. ㅠ장애인이랑 비장애인이 살아가는데 한쪽이 참아라는 아닌거같어 대처마련이 필요하다구 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금사과 작성시간26.06.07 난 근데 자식이 원하면 해줄거 같아자폐라고 무조건 내 자식이 피해 입은거 넘어간다 이런건 아닌거 같아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로우 작성시간26.06.07 폭행 아니고 성폭행이었으면 하고 생각해봐. 답 금방 나옴당연히 학폭 걸고 분리조치 해야지나도 초딩 때 자폐 동급생한테 가슴+짬만 당했는데 아직도 수치스럽고 역겨운 기억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쳐 작성시간26.06.07 학폭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빛섹공격 작성시간26.06.07 계속 그러면 그러겠지만 한번 그런거 가지고 학폭은 유난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자두 작성시간26.06.07 학폭위를 열어도 자폐학생은 아무생각없을듯 부모가 고생하겠지.. 옳고 그름은 없겠지만 실질적으로 학폭위가 내 아이의 안전에 도움이 안된다면 다른 방법을 고려해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여시 작성시간26.06.08 나 고딩때 자폐아한테 성추행당해봐서 자폐아라고 봐줘야된다 이건아닌것같음..일반학교들어가는거 진짜 민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차차차 작성시간26.06.08 잘났다 잘났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겨내자 작성시간26.06.08 가끔 툭 때리고세게 맞은건 이번이 처음아냐?내가 성인기준이긴하지만멍도 맞다보면 들수도있다고 생각해..엄~~청 세지않더라도처음이라면 애기한테 얘기잘해서사과받고(자폐아에게직접)한번은 넘어갈듯ㅜㅜ..내새끼 넘 소중하지만… 휴 마음이 아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