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등급 못 받으면 끝"…고1 자퇴생 1만명 넘었다

작성자에놀라홈즈|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ABCDEFGHY 작성시간26.06.07 이거때문에 오히려 대치 분당같은 초학군지 기피현상 생기고 역으로 애들 관리는 되는데(양아치는 없는데) 극성으로 공부 미친듯이는 안시키는 동탄 광교같은 집값비싼 신도시쪽으로 오히려 역 이사 온다고 들었음...
  •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07 이젠 자퇴가 암것도 아니네
  • 작성자 맞춤법 작성시간26.06.07 아니 5등급제로 입시 한번도 안해봤는데 뭔 냅다 자퇴야 ㅋㅋㅋㅋㅋㅋ 대학이 1등급 아님 안뽑아요 한것도 아니고 괜히 겁먹고 정시런하면 그 멘탈로 n수생 드글드글한 정시는 뚫을수 있겠냐고요
  • 작성자 삐이이이이익 작성시간26.06.07 자퇴하고 재입학하거나 재수학원가서 검정고시치고 걍 수능 정시 여러번 보더라
  • 작성자 빙그르르가위 작성시간26.06.07 자퇴가 전략이 된 세상
  • 작성자 일곱해의 마지막 작성시간26.06.07 미쳤다 걍...ㅠㅠ 학원 강사인데도 진짜걱정돼
  • 작성자 ㅓ나저주저덛주저쟈녀더 작성시간26.06.08 난 현명하다생각...
  • 작성자 여름이 좋아 작성시간26.06.08 저렇게까지 학창시절 지워가며 죽자고 공부할 필요가 있을까 ?? 불쌍
  • 작성자 시작은달콤하게평범하게나에게끌려 작성시간26.06.08 맞아.. 고2 고3 들어가면 점점 학생 수가 줄어들어;;
  • 작성자 꼬부ㄱ이 작성시간26.06.08 요새 자퇴 너무 많은데 무슨 인생 리셋하듯이 성적 교우관계 이런 거 조금만 삐끗하면 자퇴해... 기사 본문 케이스는 한번도 못봄.... 학교에서 생활하면서 배워야할 것도 많은데 참 이게 맞나 싶다
  • 작성자 노쟈마태 작성시간26.06.08 소신발언: 현 1등급=10%인데 여기 안에 못들어가면 최상위권에 크리티컬할수밖에 없음 예전 2등급끝이 상위11%인데욥...모든 과목을 구버전2등급안에만 들어오면 되는 공부를 못한거라면.. 애초에 최상위권 대학에 들어가기 힘든 노력과 머리를 가졌다고 봅니다 +상위권에 만족하든가 정시로 가면 되는데, 그마저도 학교생활과 수능공부 병행하기 힘들어서 전략선택한걸 뭘 또 들어줘야 하는지 모르겠음 이런 류의 ^떼쓰기식^목소리 들어주기도 싫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