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노쟈마태작성시간26.06.08
소신발언: 현 1등급=10%인데 여기 안에 못들어가면 최상위권에 크리티컬할수밖에 없음 예전 2등급끝이 상위11%인데욥...모든 과목을 구버전2등급안에만 들어오면 되는 공부를 못한거라면.. 애초에 최상위권 대학에 들어가기 힘든 노력과 머리를 가졌다고 봅니다 +상위권에 만족하든가 정시로 가면 되는데, 그마저도 학교생활과 수능공부 병행하기 힘들어서 전략선택한걸 뭘 또 들어줘야 하는지 모르겠음 이런 류의 ^떼쓰기식^목소리 들어주기도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