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임지연 교도소 장면 촬영 비하인드 작성자nero|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니미니미니버거 작성시간26.06.07 진짜 한 동안 저 장면 생각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에잇 작성시간26.06.07 이 장면 진짜 연기 너무 잘해서 악역인데도 불구하고 뭔가 마음이 안 좋더라 그리고 이거 날씨 시킨 사람 중에 누가 "날씨가 슬퍼ㅎㅎㅎ" 이 대사였나? 암튼 목소리만 들리는데도 연기를 너무 잘해서 감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뮤겟바닐라 작성시간26.06.07 저때 연기 진짜 잘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LLHYHL 작성시간26.06.07 개잘함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쁨벙이의 진실 작성시간26.06.07 글로리에서 연기 대~~박 잘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PAIN 작성시간26.06.07 진짜 연기 미쳣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수가체질잉대여 작성시간26.06.07 아 너무 힘들었을것 같아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색이사랑해 작성시간26.06.07 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래미우짤래미 작성시간26.06.07 진짜 어떻게ㅜ저런 표정을 생각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43억당첨 작성시간26.06.07 진짜 연기 너무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6.07 연기 넘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검은색박스 작성시간26.06.08 심지어 연진이는 계속 하교도 못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스타사랑해 작성시간26.06.08 연기 너무 잘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사 작성시간26.06.08 불쌍하게 느껴질 정도로 연기 잘하더라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틴을지키자 작성시간26.06.08 진심 연기에 압도당하는 느낌이더라 너무너무너무 잘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쀼팬이면 퍼가 작성시간26.06.08 더글로리전까지 발연기 이미지 강했는데 더글로리부터 너~~무 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시를지키는 작성시간26.06.08 신예은 임지연 둘 다 연기너무잘해서 신예은이잘못했는데 왜 임지연이 벌받지 싶을정도였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랑받고자란티 작성시간26.06.08 아개웃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선은다했답니다 작성시간26.06.08 아 나도 이생각햇능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acht 작성시간26.06.08 연기를 너무잘해 진짜 배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