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
강아지 너무 착한거 아니냐고ㅠㅠ
+ 후기
어제 글 올리고, 오늘 당근 약속을 잡았어.
그 와중에 글이 쩌리에도 올라가고, 댓글로 구매자분의 따님이 나타난거야...! 이럴수가
당근하러 나가면서 이렇게 설레고 신나는 경험은 또 처음
댕댕이랑 같이 나와계셨으면 좋겠다.. 하고 내심 바랐는데
어머님, 아버님이 강아지랑 마중나와 계신거야 😭
아버님이 들어가보라고 회유중
낯설어서 도망도망
꼬리...
사람도 좋아하고 꼬리 솔랑솔랑 흔드는 쏘큣 갱얼지였어
결국 강제 연행되어 맞는지 확인중
다행히 어머님이 잘 맞는것 같다며 마음에 들어하시길래
선물로 드리고 왔어
근데 나랑 있을때는 영 마음에 안들어 보이길래
집에서는 제발 써주길 하고 인사하고 돌아왔지🥹
당근이고 뭐고 모르겠는 우리댕 데리고 집에가고 있었는데, 문자가 온거야
금세 적응해서 사용중이셨어
진짜 너무귀여워 😭
당근하면서 오랜만에 힐링받은 날이었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