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힐링]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문의가 너무 귀엽지않아??? +후기

작성자오늘은 행복하길|작성시간26.06.07|조회수91,723 목록 댓글 88

귀여워😭😭😭


강아지 너무 착한거 아니냐고ㅠㅠ





+ 후기

어제 글 올리고, 오늘 당근 약속을 잡았어.
그 와중에 글이 쩌리에도 올라가고, 댓글로 구매자분의 따님이 나타난거야...! 이럴수가


당근하러 나가면서 이렇게 설레고 신나는 경험은 또 처음



댕댕이랑 같이 나와계셨으면 좋겠다.. 하고 내심 바랐는데
어머님, 아버님이 강아지랑 마중나와 계신거야 😭

아버님이 들어가보라고 회유중
낯설어서 도망도망
꼬리...

사람도 좋아하고 꼬리 솔랑솔랑 흔드는 쏘큣 갱얼지였어


결국 강제 연행되어 맞는지 확인중


다행히 어머님이 잘 맞는것 같다며 마음에 들어하시길래
선물로 드리고 왔어

근데 나랑 있을때는 영 마음에 안들어 보이길래
집에서는 제발 써주길 하고 인사하고 돌아왔지🥹

당근이고 뭐고 모르겠는 우리댕 데리고 집에가고 있었는데, 문자가 온거야

금세 적응해서 사용중이셨어
진짜 너무귀여워 😭


당근하면서 오랜만에 힐링받은 날이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 작성시간 26.06.08 하.............. 진짜 행복해짐
  • 작성자수양벚꽃 | 작성시간 26.06.08 너무 ㄱㅇㅇ,,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16 행복한 글이야ㅠㅜ
  • 작성자김밥밥디라라 | 작성시간 26.06.17 강아지 4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순무섞박지김치 | 작성시간 26.06.18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