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 잠실이 그때 광주상황 아님?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휘도마리에 작성시간26.06.08 언제는 광주 보고 폭동이래놓고 존나 왔다갔다 지랄을 한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휘도마리에 작성시간26.06.08 실시간으로 sns에 밥 쳐먹고 싶다고 구걸하고 뉴스에서도 여기저기 다 나오는데 니네가 뉴스를 안 봐서 모르는 거 아님?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숭아도련님 작성시간26.06.08 개패고싶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book 작성시간26.06.08 제정신아니네; 어디서 감히 광주를 입에 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그랩 작성시간26.06.08 폭동이라고 그렇게 사람이 할수 없는 온갖 모욕과 조롱을 해놓고 뭐라는거야 스스로가 부끄럽지도 않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보는 작성시간26.06.08 지랄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줄줄이별사탕 작성시간26.06.08 욕나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용빼용뿌용 작성시간26.06.08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튺짚 작성시간26.06.08 본인이 쓴 sns글이 대가리 위에 떠있으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조기를 살것이다 작성시간26.06.08 밥 안준다고 징징거리는것 같은데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천히강렬하게 작성시간26.06.08 걍 부모는 어떤 사람들일까 똑같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엽떡우삼겹우동추가 작성시간26.06.08 광주 폭동이랬다가 지들이 광주랬다가 하나만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연구소김창식 작성시간26.06.08 어디서 광주를 들먹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색고영이 작성시간26.06.08 잠실에서 돼지파티중인데 알아야할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결혼해서행복하게사는건꼭나랑해 작성시간26.06.08 하빡대갈들이목소리도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떠컵 작성시간26.06.08 뒤질래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1 현재페이지 2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