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김치볶음밥 리뷰 영상에 달린 의외의 댓글 작성자Tory-|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존파 작성시간26.06.07 와 생각못해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rry 작성시간26.06.07 맛있어 이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roB 작성시간26.06.07 근데 주문하면 카페서 집접 볶아...주시나??? 메가커피에서 철판에 김볶 볶는거 상상하니까 개욲끼넼ㅋㅋ 냄새맡고 이제 카페안에 사람들이 하나씩 주문하는 거지 마치 기내식 라면같은 현상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rry 작성시간26.06.07 냉동이야 저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멋젱이두리안 작성시간26.06.07 아니짘ㅋㅋㅋㅋ완제품 조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iroB 작성시간26.06.07 marry 그러몀 걍 봉지에 든거 렌지에 돌려주는거겠네? 그래도 맛있는 냄새 나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rry 작성시간26.06.07 MiroB 웅 소세지 따로 볶음밥 따로 돌려서 주더라!ㅋㅋ먹어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베벅스 작성시간26.06.07 개맛있어 ㄹㅇ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양콕 작성시간26.06.07 근데 진짜 너무 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가그리맛있드나 작성시간26.06.08 퇴근하고 영어학원가기전에 카페에서 공부하면서 시간떼우기에 좋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꾸삥뽕 작성시간26.06.08 메가 저번에 양념치킨도 맛있더라ㅎㅎ먼거리 통학해서 차시간 항상 촉박해서 밥 못 먹는데 종종 먹으니까 좋더라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OUT BABY 작성시간26.06.08 개좋음 이거....바쁠때 최고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모지123 작성시간26.06.08 좋다! 다들 밥 먹고 힘내서 살아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는멋져 작성시간26.06.08 메가 아침에 일찍 열어서 아침으로 먹고 후다닥 가기도 너무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