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저런게 유행인가.. 난 모르겠다..
초딩때 저런거 유행했는데
<두건 살말>
-더워보여
-음.. 막상 잘 못하고다닐듯 ㅠ
-불편해보여
-가방 소음순같아
어릴때 입었던 잠옷 같다
<요즘 레그워머 사고싶어>
내기준 유아퇴행
ㄴ22
너무 일본감성..
-내기준 과함 ㅠ
-어 음 추구미는 알겠는데..
음 모르겠어 브라자같아
부털;;;
<바지 샀어>
오.. 비꼬는 게 아니라 저런 걸 사는 사람이 있구나..
<한소희 사복센스봐>
저게 잘입는.. 건가? 모르겠어 그냥 패완얼인듯
ㄴ22
<신발 어디꺼지>
이상..
ㄴ22
ㄴ33
존예다 정보좀 ㅠㅠㅠㅠㅠ
완전 느좋 여시 옷 진짜 잘입는다
-이상 자게 관찰기였습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짝-반짝- 작성시간 26.06.08 딴건 다 이쁨ㅋㅋㅋㅋㅋㅋ 다만 미우미우는 소중이룩이 맞음ㅋㅋㅋㅋㅋㅋ 그게 아니면 대체 뭔데
-
작성자보리보리바리보리 작성시간 26.06.08 근데 나잇대 올라간거 느낀게 하객룩 케네스레이디st원피스 골라달라할때...
-
작성자청소광브라이언 작성시간 26.06.08 자리맘대로 입으면돼
-
작성자나 바개민 좋아하네 작성시간 26.06.08 나 진짜 저래서 그냥 이제 옷 물어보지도 않고 물어보는 글 들어가지도않음 내 패션센스 개구려서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 26.06.08 저런건 다 괜찮은데 코르셋좍좍에 힐신고 여자 ㅎㅌㅊ만드는 감성만 리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