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자게에서 옷골라달라는글 눈팅하면 진짜이럼

작성자두바이버터쫀디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7,902 목록 댓글 136

요즘엔 저런게 유행인가.. 난 모르겠다..

초딩때 저런거 유행했는데

<두건 살말>
-더워보여
-음.. 막상 잘 못하고다닐듯 ㅠ

-불편해보여
-가방 소음순같아


어릴때 입었던 잠옷 같다


<요즘 레그워머 사고싶어>
내기준 유아퇴행
ㄴ22


너무 일본감성..


-내기준 과함 ㅠ
-어 음 추구미는 알겠는데..


음 모르겠어 브라자같아


부털;;;


<바지 샀어>
오.. 비꼬는 게 아니라 저런 걸 사는 사람이 있구나..


<한소희 사복센스봐>
저게 잘입는.. 건가? 모르겠어 그냥 패완얼인듯
ㄴ22

<신발 어디꺼지>
이상..
ㄴ22
ㄴ33


존예다 정보좀 ㅠㅠㅠㅠㅠ

완전 느좋 여시 옷 진짜 잘입는다


-이상 자게 관찰기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짝-반짝- | 작성시간 26.06.08 딴건 다 이쁨ㅋㅋㅋㅋㅋㅋ 다만 미우미우는 소중이룩이 맞음ㅋㅋㅋㅋㅋㅋ 그게 아니면 대체 뭔데
  • 작성자보리보리바리보리 | 작성시간 26.06.08 근데 나잇대 올라간거 느낀게 하객룩 케네스레이디st원피스 골라달라할때...
  • 작성자청소광브라이언 | 작성시간 26.06.08 자리맘대로 입으면돼
  • 작성자나 바개민 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08 나 진짜 저래서 그냥 이제 옷 물어보지도 않고 물어보는 글 들어가지도않음 내 패션센스 개구려서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 작성시간 26.06.08 저런건 다 괜찮은데 코르셋좍좍에 힐신고 여자 ㅎㅌㅊ만드는 감성만 리젝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