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밀키슈 작성시간 26.06.07 관상은 모르지만 황사장 얼굴에 복이 가득해보임 부럽ㅠ
-
작성자life is kise 작성시간 26.06.07 인상좋어보인다 ㅋㅋ
-
작성자크림법 작성시간 26.06.08 백발이 잘어울리네
-
작성자뉸이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깐부치킨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한국 귀화해서 말 잘하는 부장님이라 해도 믿겄네
-
작성자짹더리퍼 작성시간 26.06.08 재킷사진 볼때마다 주식 커뮤에서 엔비 확 떨굴때
저노무 가죽자켓 찢어버려야된다는 말밖에 생각안남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