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정원오 보면서 느낀점: 최악이라 생각한 결과가 오히려 나를 살리는 일일 수도 있겠다 작성자볼빨개져|작성시간26.06.07|조회수17,807 목록 댓글 9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 오세훈 된 거 보고 존나 우울했었거든? 근데 정원오한테도 그렇고 1찍인 사람들한테도 이게 지금 상황으로선 오히려 잘된일인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l the people | 작성시간 26.06.08 정원오 됐으면 대선도 무효라고 다시하자했을듯ㅋ 작성자LONDON | 작성시간 26.06.08 아 ㄹㅇ 작성자에혀피곤하다 | 작성시간 26.06.08 주요 기관들 지방 내려보낼 구실도 생김ㅋㅋ+쓰레기장은 제발 서울이 알아서 해라 작성자욱쿼카 | 작성시간 26.06.08 ㄹㅇ ㅋㅋㅋㅋㅋ 작성자이재명만세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인생사 새옹지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