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많이 보인다는 친구 1명도 없는 사람.jpg

작성자올크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ㅓ나저주저덛주저쟈녀더 작성시간26.06.07 나 굳이만들어야하나요?
  • 작성자 르휴러휴에휴 작성시간26.06.08 내 친구들 중에 나말고 친구 한명도 없는 애들 꽤 잇는데 의외로 사회성은 나쁘지 않음(내 의견 아니고 보통 친구 없으면 사회성떨어진다고 생각할거 같아서 말하는거)
    여자는 거의 두가지로 갈리는듯? 1은 자매잇으먄 친구 필요성 딱히 못느끼거나 2는 걍 사람이랑 가까이 안지내는 타입 2인애들은 가족도 예외아님 그냥 다 데면데면...
  • 작성자 두반장 작성시간26.06.08 나도 굳이 혼자가 편한데 친구가 있어야 하나 생각했는데 점점 나이 들어가면서 드는 생각이
    젊을 때는 젊다는 것 하나로 내가 노력하지 않아도 나한테 관심 가져주고 좋아해주는 사람이 많지만 나이 들수록 그런 사람이 없어질 것 같더라고 내가 지금 나이 든 사람한테 굳이 관심 갖지 않듯이
    그래서 지금 필요성을 못느껴도 어느정도 유지는 해야된다는 생각이 들었음 그걸로 스트레스 받을 필요까진 없겠지만
  • 작성자 눈누난난난나 작성시간26.06.08 친구를 어디서 사겨야하지 ㅠ
  •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6.06.08 나 7, 8, 9 빼고 다 해당하는 친구 없는 찐 외톨이
  • 답댓글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6.06.08 외로움이 없는 사람이 아니라 찐찐 외로움
  • 작성자 아카아시 케이지 작성시간26.06.08 그쪽이 편한 사람도 있고 의지가 있어도 인복이 없는 경우도 있고
    친구가 있었다가 서로 너무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예를 들면 정치색) 연끊는 경우도 있고
  •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08 고독사가 괜히 있는게 아냐..
  • 작성자 깔루아 밀크 작성시간26.06.08 ㅅㅈㅎ 있으면 귀찮음 ㅜ
  • 작성자 불장인데물장이야 작성시간26.06.08 후 안읽씹 하다가 이젠 읽기도 미안해서 못읽겠음.... ㅅㅍ ㅠㅠ
  • 작성자 영양부추배추찜 작성시간26.06.08 한명도 없는건 신기하긴함
  • 작성자 Young Adult 작성시간26.06.08 나인데 괜찮음ㅋㅋㅋㄱ 나이 먹으면 외롭겠지
  • 작성자 dhfhfjejjfjf 작성시간26.06.08 일단 물리적으론 어렸을때부터 이사 많이 다니고 대학도 타지로 갔다가 또다른 타지 취업함..
    정서적으론 그냥 굳이 안필요함 잘맞는 사람이없다고 느껴짐ㅠ 글고 예전에 괴롭힘 당한 기억때문에 사람자체가 별로 안좋음
    그리구 혈육이랑, 고양이랑 놀면됨
    또 내 취미활동(운동,겜)하느라 바쁨... 또 게임고인물되니까 거기서도 챙겨야하는 사람, 챙겨주는사람 등아는사람이많음...
    글고 회사에선 회사사람들이랑 친함 퇴근하면 남이되지만ㅋㅋㅋㅋ
    그래서 따로 연락하는 친구는 없는듯..?
  • 작성자 체력쓰레기 작성시간26.06.08 모임이나 회사에서는 사람들이랑 잘 어울리긴 하는데 친구라고 생각하면 딱히 없는거 같음.. 아무래도 학창시절 친구들은 지역 옮기고 뭐 하면서 다 끊기고 사회에서 만난 친구들은 계기가 있지 않는 이상 끊기게 되던데...
  • 작성자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작성시간26.06.08 음,,, 나도 그렇더라 사실 귀찮음이 너무 많아서 연락도 안하고 집에만 있어서 점점 끊긴거겠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편하게 맥주한잔하자! 할 친구 한명도 없긴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일났다... 근데 또 밖에서 사람 만나거나, 회사에서는 또 엄청 밝아
  • 작성자 벨롭시랩터 작성시간26.06.08 너무 귀찮아 업보지 뭐
  • 작성자 토마토는멋져 작성시간26.06.08 나..ㅋㅋㅋ 원래부터 인간관계 좁게 살아왔는데 그 몇 안되는 관계가 다 남미새에 도둑들이었어서 해탈하고 모든관계 다 끊음.. 그치만 혼자 너무 잘 살고 앞으로도 잘 살아갈 수 있어.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에 비하면 외로움은 티끌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