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민석총리 투표용지부족 관련 대학생 직접만나서 간담회 진행했음 작성자머가문제고|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지라떼 작성시간26.06.07 총리 아깝다 하지만 당대표로 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 저격수 작성시간26.06.07 ㄱㄴㄲ 제발 수사하고 선관위 개혁하자고!!!!!!!! 우리가 언제 반대했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월뉴월드 작성시간26.06.07 ㅠ 제발 좀 이런것좀 봐라 2찍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들어 움직이면서쏜다 작성시간26.06.07 정말.. 아까운 총리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브브 ㄱㅂㅈㄱ 작성시간26.06.07 멍청한 2찍들은 이런건 왜 안보는걸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터팬증후군 작성시간26.06.07 정청래 때문에 아까운 총리를 잃게 생겼내ㅜ 근데 당대표 시급해서 어쩔 수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화도U턴 작성시간26.06.08 뭘 위한 시위인지 그냥 뭐 밖에 있는 사람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작성시간26.06.08 와 간담회도 했네ㅋㅋㅋ 이렇게 열심히 얘기 들어주고있는데 침묵한다고 선동질한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랫서 작성시간26.06.08 정부가 어른답게 나오니 쟤네가 더 떼쓰는 애샛기들 같아 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LLHYHL 작성시간26.06.08 청문회 실시간으로 봤는데 총학들 걍…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sap가능 작성시간26.06.08 시위대들은 아직 이재명이나 정부에서 입꾹닫하고 있다고 믿고 싶어하던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XX 작성시간26.06.08 근데 왜 올공에서 설친대 선관위가서 시위하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어쩌구식초 작성시간26.06.08 진짜 속시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작성시간26.06.08 정리잘한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쇠고기맛육포 작성시간26.06.08 대학생을 왜만나 개쳐답답하네 이번에 선거업무한 지방직공무원을 만나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머가문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시위 주도층 사람 만난거딭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짜증나 작성시간26.06.08 엥? 총학들이 성명문 내고 이러니까 만난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룰라라라 작성시간26.06.08 능지가...ㅠㅠㅠㅠ 어휴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