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만나는거 별로고 외로움은 안타니까 괜찮지않나.?사람만나면 피곤하고 기빨려...근데 빵빵이같은 주류는 너무 싫은데ㅋ이런여시들은 작성자잘됏지모|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elect 작성시간26.06.07 맞아 단점없는 사람없어 나도 스스로 짜치는부분이 있는데 하물며 남이야... 사람은 사람을 만나고 살아야해 부딪히면서 자아가 커지는 경험도 해보고 또 이건 용납이 도저히 안되는구나 한계도 경험해보고다 사람하고 만나야 할수있는일이더라 지쳐도 계속 씨앗을 뿌려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화창조 작성시간26.06.07 좋은글이야 계속 연습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07 ㅁㅈㅁㅈ 공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무사랑해 작성시간26.06.08 씨게 혼났네ㅠ 반성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크민6월보상존예니까돌아와조요 작성시간26.06.08 마자 그리고.. 커뮤에서 욕먹고 배척되는 팝업이나 공연같은것들도 한번쯤 직접 가보고 스스로 판단해보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픽미업 작성시간26.06.08 ㅠㅠ난 진자 어려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은 직진 작성시간26.06.08 맞아 아무리 인생 혼자다 해도 어쨌거나 내가 사람으로 태어난 이상 사회적 관계를 이루면서 살아갈 수밖에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8 근데 인간관계 유지하려면 연락에 에너지를 써야하잖아 그게 너무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잘됏지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기초체력 키워...기본 스탯을 키워야해 그그런것들 해버릇하면 안 힘들어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략 작성시간26.06.08 난 진짜 최소한의 노력으로 누가 부르는 약속 진짜 웬만하면 안뺌 ㅜ 먼저 부르는건 잘 없어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족살인 작성시간26.06.08 22 나도 진짜 누가 부르면 웬만하면 나가고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끼리땃지 작성시간26.06.08 ㅁㅈ...세상에 나랑 완전히 가치관이 같은 완벽한 사람은 없음... 힘들다고 피하면 어캄 부딪혀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08 와 ㅇㄱㄹㅇ임 나 어릴때 사회성 떨어져서 힘들어서 사람 안만났더니 사회성 개바닥되서 다시 살리는데 개고생고생을 함 ㅅㅂ 제발 힘들어도 사람들이랑 부딪혀야돼 고립되서 살수있는 사람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1월의 나 작성시간26.06.14 체력도 기르고 만히 부딪보면서 나를 건강하게 키우자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