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는야마법사 작성시간26.06.08 동영상보러가서 몆달전영상보는데 배 엄청 부른 만삭에 5남매 요리하고있는거보니까 ㅈㄴ폭력적이더라ㅋㅋㅋㅠ 영상 보고왔는데 진짜 1시간도 쉬는시간이없는거같았음 남편은 가끔 빨래만해준대(세탁기돌리는거) 영상에 남편나와도 딱히 도와주는것도 없고 식비라도 많이 나오나 했는데 식비영상보니까 식비도 진짜 아껴쓰더라 한달 150만원정도래...
1인 내식비가 100만원 좀 안되는데 식비도 개절약하고 유투브라이브방송같은거 뭐 수업도 하고 광고로 팔기도하고 유투브편집도하고 애들 저녁에 목욕해야하면 욕실청소며 삼시세끼 밥도 다 차림,..게다가 겨울에는 부엌온도가 영하래 장도 갓난애기랑 유모차끌고가서 10키로쌀이랑 양손가득 짐이랑해서 들고오더라 차라도 있는줄알았는데...길티인지 이 감정이 뭔지 너무 신기해서 이것저것 다보고옴., 근래 본 영상중에 제일 충격적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