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힘찬하루 작성시간 26.06.08 왜 저래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 26.06.08 아니 저기도 기업인데 돈줘야 가지...돈 좀 써라...
-
작성자장 만 월 작성시간 26.06.08 자본주의에서 돈이 권력인데 당연히 불법시위하고 구걸시위하는 늬들보다 돈쓰고 문화생활 합법적으로 즐기는 소녀들이 대우받는게 마땅하지.. ㅉㅉ
-
작성자탕슈슉슈육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시위가 유일한 문화 생활인가봐 불쌍해죽겠음ㅜ
-
작성자메론주스 작성시간 26.06.08 몇명 왓는데 쟤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