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올림픽 공원 집회 신고 내역 없음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10,416 목록 댓글 28

출처: https://www.smpa.go.kr/user/nd54882.do


지금 6월 8일까지 신고내역 올라왔는데 신고내역 없음
가서 참여하고 싶은 사람 있을텐데 미신고 집회란건 알고 가

-----‐-----------------------------------
불법집회인데 왜 해산을 안시키냐는 의문이 많은것 같아 추가 내용을 더 적어볼게!
틧에서 자칭애국집단이 올린 내용을 보면 경찰이 이미 해산시도는 했어
근데 강제력 있게 해산 하려면 누군가 관할 경찰서에 불법집회 신고서를 제출해야하나봐 그 전까지는 강제 해산을 못하는거지 하지말라고 인도정도는 할 수 있어도
경찰과 대치 상황까진 아닌걸로 봐선 아직 정식으로 신고 접수된게 없는 것으로 추측됨!
불법집회 신고 방법은 관할경찰서에 발생 장소·시간, 규모, 주최자 여부, 신고서 제출 여부를 작성해서 내면 가능해서 생각보다 간단하니까
아직 신고가 안됐다고 너무 안심하지 말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타피르피르 | 작성시간 26.06.08 책임감 ㄹㅈㄷ
  • 작성자임메알 | 작성시간 26.06.08 쟤네 다 중국인이라 시위하면 안되서 집회신고 안하는거라네요 ㅋ
  • 작성자장병철 | 작성시간 26.06.08 불법인데 안잡아가는게 이상한디
  • 작성자칫솔 추천좀요 | 작성시간 26.06.08 단 한명도 안함? 잡아가자
  • 작성자꽃나무야 | 작성시간 26.06.18 내가 찾던 자료였어 땡큐 여전히 신고 안 하고 하고 있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