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안산 상자 제조 공장서 불… 대응 2단계 발령 작성자로또1등지원요청드립니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2,74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324675안산 상자 제조 공장서 불… 대응 2단계 발령안산 한 종이 상자 제조 공장에서 불이 나 진압 중이다. 7일 오후 9시5분쯤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 한 종이 상자 제조 공장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인한 인명 피해는 현재까지 발생하지 않았다. 공www.incheonilbo.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약남 | 작성시간 26.06.07 이거 오ㅑ 주소 안알려주지ㅜㅜ 회서 근천데 작성자아크테릭스 | 작성시간 26.06.07 헐 우리동네라 창문가서 봤는데 보여 이미지 확대 작성자잇푸피 | 작성시간 26.06.07 불 진짜 크게 났다.... 작성자리오어쩌구식초 | 작성시간 26.06.08 어떡해ㅠㅠ 박스라서 불 탈 거 많을 거 같은데 작성자wal1fe2 | 작성시간 26.06.08 얼른 불 잡히길...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