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수는 부자라는데 후원물품이 왜케 후지고 계절에도 안맞고 적어?
2. 보수는 부동산 부자 기득권층 강남 서초라는데 왜 먹을거 하나 자기가 해결 못해?
3. 그럼 시위는 가난한 보수들이 하는 역할이야?
4. 그럼 부자보수는 왜 시위보수 안도와줘?
5. 돈많은 보수는 시위하는 보수 하수인 취급하는거야?
6. 나라지키는 시위라는데 왜 점주나 가게 사장들이 발벗고 후원 안해주고 무기명으로 선결제 안걸어줘?
7. 민주당은 돈없는 4050 이라면서 지들은 왜케 구걸함??
뭐야? 도대체 이해가 안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지마,지워줄게.우리가,싸워줄게. 작성시간 26.06.08 투표도 끝났는데 정원오 시장시키고 싶어서 발벗고 나서는 국힘지지자
-
작성자Green hexagon 작성시간 26.06.08 사리분별 안되는 것들만 아주 신이 나서 저러고 있지ㅠ 진짜 왜 저러는 건지 쿠팡우파들 ㅠ
-
작성자47만원 작성시간 26.06.08 슈퍼카 전시장이면 창문 다 열고 에어콘 풀로 돌려서 더위 퇴치 하세요 ㅠ 아님 돌아가면서 냉방 쬐던가..
-
작성자복권일등그것이나니까 작성시간 26.06.08 저소득층이 2찍하는 게 팩트 ㅋ 2찍 비율 중에서 강남서초잠실이 얼마나 많겠음? 나머진 다 무직백수 거지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