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찍 시위 의문이고 궁금한 거.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11,989 목록 댓글 40




1. 보수는 부자라는데 후원물품이 왜케 후지고 계절에도 안맞고 적어?

2. 보수는 부동산 부자 기득권층 강남 서초라는데 왜 먹을거 하나 자기가 해결 못해?

3. 그럼 시위는 가난한 보수들이 하는 역할이야?

4. 그럼 부자보수는 왜 시위보수 안도와줘?

5. 돈많은 보수는 시위하는 보수 하수인 취급하는거야?

6. 나라지키는 시위라는데 왜 점주나 가게 사장들이 발벗고 후원 안해주고 무기명으로 선결제 안걸어줘?

7. 민주당은 돈없는 4050 이라면서 지들은 왜케 구걸함??

뭐야? 도대체 이해가 안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지마,지워줄게.우리가,싸워줄게. | 작성시간 26.06.08 투표도 끝났는데 정원오 시장시키고 싶어서 발벗고 나서는 국힘지지자
  • 작성자Green hexagon | 작성시간 26.06.08 사리분별 안되는 것들만 아주 신이 나서 저러고 있지ㅠ 진짜 왜 저러는 건지 쿠팡우파들 ㅠ
  • 작성자47만원 | 작성시간 26.06.08 슈퍼카 전시장이면 창문 다 열고 에어콘 풀로 돌려서 더위 퇴치 하세요 ㅠ 아님 돌아가면서 냉방 쬐던가..
  • 작성자가뽕키 | 작성시간 26.06.08 그 신데렐라에 문근영 같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구걸해?
    돈없어?
    선결제 안걸어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복권일등그것이나니까 | 작성시간 26.06.08 저소득층이 2찍하는 게 팩트 ㅋ 2찍 비율 중에서 강남서초잠실이 얼마나 많겠음? 나머진 다 무직백수 거지들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