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라공원에서 사슴을 때리는 중국 관광객.jpg 작성자스파클링 멜론|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녹차라떼엥 작성시간26.06.07 쪽이 중국인인척 한거 아녀? 했는데KTX타고 봐도 중국인상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출보러갈래 작성시간26.06.07 지가 가놓고 때리고 자빠졌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료가챠100개줘 작성시간26.06.07 며칠 전에도 본 거 같아서 검색해보니 이 여시가 주기적으로 끌올하는 거구나 일본놈들이 이 글 반응 번역 보고 겁나 좋아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ree 작성시간26.06.08 일본인을 때려 왜 죄없는 동물을 괴롭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매국노리박이1년안에뒤짐 작성시간26.06.08 22.. 왜 사슴을 때리고 지랄이냐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08 근데 일본 중국 싸우는데 우리나라 참전할 필요는 없다고 봄.. 알아서들 하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