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에서 직원 외 레슨금지 경고문이 있는이유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7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기농뀰 작성시간26.06.08 회원간도 금지해야함 ㅠ 존나ㅜ한남들 지들끼리 모여서 껴안고 만지고 지랄들한다고 기구 십몇분을 안비켜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ry what cry 작성시간26.06.08 시설이용료, 관리비때문에 그런 듯. 강사랑 센터랑 몇 대 몇으로 나눠가져. 기본급+레슨비 몇대몇으로 나누고 난 돈으로 월급 받을걸. 예를 들어서 수영 강사가 임대료, 수영장 물값, 약품값, 보험료, 기계 수리비, 청소부 고용비를 내지는 않잖아. 개인이 남의 사업장 와서 몰래 레슨하면 경비 하나도 안 내고 이득만 챙기는 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차뜨고싶은거야? 작성시간26.06.08 어떤 당근거지가 3만원에 남편이랑 2인피티 구하더라 ㅋㅋ 진짜 놀고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08 신기하다 난 밀국에서 당연하게 했어서... 트도 거의 프리랜서?개념으로 일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두사랑해 작성시간26.06.08 밀국은 헬스장 전용 트레이너같은게 없는 거 같음 내가 있던 밀국도 그랬음 다 개인피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08 와 저런건 영업방해지 ㅋㅋㅋㅋ 왜남의 영업장 기구로 돈을 벌어 ㅋㅋㅋㅋ 자기 소속 헬스장에서 하눈게 맞다고생각해 지인친구 사이가 아니라 아예 티칭을 돈받고 하는건데 남의 헬스장 기구로 하는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비동이라니아버지동이라고불러라 작성시간26.06.08 당연하지...자기가 레슨 하고싶으면 자기 영업장에서 해야지 ㅋㅋ 남의 영업장에서 와 이득을 취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동통통 작성시간26.06.08 본인사업장에서 해야지..얌체아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08 저거는 사기+거지 콜라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찍먹 작성시간26.06.08 남의 학원 사업장 안에서 학원 책걸상 쓰면서 개인적으로 돈받고 과외해주는거랑 똑같은거 아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