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헬스장에서 직원 외 레슨금지 경고문이 있는이유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7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유기농뀰 작성시간26.06.08 회원간도 금지해야함 ㅠ 존나ㅜ한남들 지들끼리 모여서 껴안고 만지고 지랄들한다고 기구 십몇분을 안비켜줌
  • 작성자 cry what cry 작성시간26.06.08 시설이용료, 관리비때문에 그런 듯. 강사랑 센터랑 몇 대 몇으로 나눠가져. 기본급+레슨비 몇대몇으로 나누고 난 돈으로 월급 받을걸. 예를 들어서 수영 강사가 임대료, 수영장 물값, 약품값, 보험료, 기계 수리비, 청소부 고용비를 내지는 않잖아. 개인이 남의 사업장 와서 몰래 레슨하면 경비 하나도 안 내고 이득만 챙기는 거지
  • 작성자 야차뜨고싶은거야? 작성시간26.06.08 어떤 당근거지가 3만원에 남편이랑 2인피티 구하더라 ㅋㅋ 진짜 놀고있어
  •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08 신기하다 난 밀국에서 당연하게 했어서... 트도 거의 프리랜서?개념으로 일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 모두사랑해 작성시간26.06.08 밀국은 헬스장 전용 트레이너같은게 없는 거 같음 내가 있던 밀국도 그랬음 다 개인피티
  • 작성자 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08 와 저런건 영업방해지 ㅋㅋㅋㅋ 왜남의 영업장 기구로 돈을 벌어 ㅋㅋㅋㅋ 자기 소속 헬스장에서 하눈게 맞다고생각해 지인친구 사이가 아니라 아예 티칭을 돈받고 하는건데 남의 헬스장 기구로 하는거잖아
  • 작성자 에비동이라니아버지동이라고불러라 작성시간26.06.08 당연하지...자기가 레슨 하고싶으면 자기 영업장에서 해야지 ㅋㅋ 남의 영업장에서 와 이득을 취함
  • 작성자 오동통통 작성시간26.06.08 본인사업장에서 해야지..얌체아녀
  •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08 저거는 사기+거지 콜라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찍먹 작성시간26.06.08 남의 학원 사업장 안에서 학원 책걸상 쓰면서 개인적으로 돈받고 과외해주는거랑 똑같은거 아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