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플립 써본 사람이 생각하는 장단점 작성자통새우 와퍼|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너라 작성시간26.06.08 카메라, 유리액정 두개가 너무 큰 단점,, 2년 좀 넘게 썼는데 2년동안 액정 3번 나감 전부 무상수리 받았지만 쓴지 2년 후 한 번 더 나가서 그 때 걍 바꿈,,다신 안쓸것,,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작성시간26.06.08 폰 자주봐서 열고닫기 자주하니까 닫았다 열면 한참 있다가 화면 들어와서 바꿈....... 서브폰이었는데 컴팩트해서 좋긴 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주기쁜펭귄 작성시간26.06.08 엄마꺼 3에서 7로 바꿔줬는데 되게 좋던데..? 나 아이폰만 쓰는데 새로웠음..물론 카메라는 안써봤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는멋져 작성시간26.06.08 카메라...난 뽑기를 잘햇는지 지금껏 20번정도 떨궛는데 존나멀쩡함 나랑 평생 살거같음..ㅠㅋㅋㅋ 닫아둬도 시간 보이는거, 알림뜨면 바로 보고 넘기는거 너무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화썽 작성시간26.06.08 확대가 좆구림 콘서트 폰카 시야 개최악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거블코튼 작성시간26.06.08 나 플립쓰다가 카메라 발열 배터리 너무 에바라 울트라로 바꿨는데 다시 돌아가고싶은 생각 1도안듦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딱딱강정 작성시간26.06.08 배터리조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dopopp 작성시간26.06.09 액정구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