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하루만 하고 도망간 알바 말해보기 달글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3,385 목록 댓글 66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난 이케아 알바
포장이었는데 여자들은 별로 없고
왜 남자들이 많나 했거든?
근데 포장 박스도 겁나 크고
심지어 물건도 가벼운거 아니어서
포장만 하다가 어깨랑 허리 나갈뻔했어 ㅠㅠ
포장만 하게?포장한 테이프나 송장 잘못 붙임
다시 새로 포장하라 하고 포장한 물품 직접들어서
레일에 보내야함 그리고 포장 시간 느리면
관리자가 뭐라함 심지어 끝나고 바닥이랑 먼지털이
하라고 청소시킴
쿠팡 마켓컬리는 몇일 일하고 버텼는데
유일하게 하루만 하고 도망간 알바아 이케아 물류임
여시들이 알바 하루만 하고 튄 알바는 어떤거였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므와므와므 | 작성시간 26.06.08 호텔알바
  • 작성자회옥옥절 | 작성시간 26.06.08 호텔 옆에 붙어있는 브랜드 카페 알바.....생각보다 넘 헬이여서 첫 알바때는 도망갓는데...
  • 작성자okto | 작성시간 26.06.08 파바ㅋㅋ악덕사장 3일하고런
    더러워서 돈도안받고튐
  • 작성자닭갈비2인분 | 작성시간 26.06.10 화장품 공장 뚜껑닫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솔직히 고문임 니트릴장갑인가를 안에 끼던가 암튼 손은 땀으로 젖고 한 자세로 계속 레일 위 지나가는 틴트 같은거 뚜껑닫는건데 진심 고문임 차라리 물류 알바가 낫지 말로는 쉬운데 노래도 못듣고 신경질적인 아줌마들사이에서 정신 나가버림
  • 작성자곽곽디라라다리리라리라라 | 작성시간 26.06.18 겨울에 본죽 설거지 단기알바 이틀이었는데 하루만 하고 사과하고 못하겠다고 했어 손목 없어지는줄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