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음모론엔 음모론으로 맞불이 최고네 ㅋㅋ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종라티나유 작성시간26.06.08 근데 쟤네 진짜 그러잖아.. 넷상에서 프레임씌워야된다하면서 몰려다니고 이상한 소리해대고 오조오억 뭔 용어다 손가락 뭐다 하면서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