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녕하세요끼룩끼룩 작성시간 26.06.08 아파서 살쪘던걸로 알고 있었는데
-
작성자저요저요제발저요 작성시간 26.06.08 술 마시면 속이 엄청 허한가보네
-
작성자냥냐리냥나 작성시간 26.06.08 근데 저몸으로 오래살았으면 이미 몸이 적응해서 조절잘안되긴하겠다..
나아는분도 술만먹으면 그랗게 폭식한다던데
술먹고.의지약해지면 몸이 원래 요구하는칼로리대로 섭취하게되나봄 -
작성자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 26.06.08 술을 끊어
-
작성자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 26.06.08 술을 그만큼 안마시면 되잖아 그렇게 되는걸 알면서도 계속마시는것부터 의지가 약한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