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불신자가 읽는 성경 - 구약을 왕좌의 게임처럼 읽고 있음

작성자마크 미첨|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꼬끼오초코버터 작성시간26.06.07 이거 넘 재밌게 봤는데 업뎃이 끊겨서ㅜㅜ 작가님 아직도 기다려요..
  • 작성자 왜요ㅎ 작성시간26.06.07 하나 읽고 있는데 재밌다! 매일매일 자기전에 몇 개씩 읽어야겠어 고마워~
  • 작성자 비밀의늪 작성시간26.06.08 ㅁㅈ 판타지소설 읽는 느낌으로 보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Sandalwood 작성시간26.06.08 우와고마웤ㅋㅋ 구약은 워낙 문학/미디어에도 메타포가 많아서 미디어 조아하는 여시들 읽으면 좋을듯
  •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8 판타지역사소설로 보면 재밌긴해ㅋㅋ 남들이 스토리만 요약 재구성 해준거보면 흥미돋인데 이제 원본보면 빻...
  • 작성자 김태우 작성시간26.06.08 ㄹㅇ 만화로 보는 성경 이런거 그림체 맘에 드는거 골라잡아서 걍 판소 보듯이 봐도 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토끼발은젤리가없어요 작성시간26.06.08 와 너무 재밌다!!
  • 작성자 홀리데이 아르마딜로 작성시간26.06.08 너무 웃김ㅋㅋㅋ 재밌는 거 소개해줘서 고마워 ㅋㅋㅋㅋ
  • 작성자 히않하뇡 작성시간26.06.08 헐 나안그래도 판소느낌르로 성걍읽어보고싶었는디
  • 작성자 도시핑 작성시간26.06.08 성경 취미로 읽어보는중인데 은근잼씀 하사장 자식농사 태초부터 망함..처음만든게 아담하와인데 벌써 죄졌죠? 그담엔 동생죽이고 모르는척하죠? 계속망함.. ㅋㅋㅋ 글고 자기안믿으면 다 죽여버리고 불태워버리고 믿는사람들은 계속 못살겠다 징징댐 뭐달라 뭐달라해서 잘살게되면 다른신 믿고 하사장빡쳐서 갈!하면 ㅈㅅ 믿음 ㅠㅜ믿음 ㅠㅜ 이러다가 또 아 못살겠다 밥달라 집달라 이거 반복임 ㅋㅋㅋ사랑이 많으신 하사장이지만 보다보면 겡장히 치졸함 편애도 엄청심하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