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신자가 읽는 성경 - 구약을 왕좌의 게임처럼 읽고 있음 작성자마크 미첨|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꼬끼오초코버터 작성시간26.06.07 이거 넘 재밌게 봤는데 업뎃이 끊겨서ㅜㅜ 작가님 아직도 기다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요ㅎ 작성시간26.06.07 하나 읽고 있는데 재밌다! 매일매일 자기전에 몇 개씩 읽어야겠어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밀의늪 작성시간26.06.08 ㅁㅈ 판타지소설 읽는 느낌으로 보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dalwood 작성시간26.06.08 우와고마웤ㅋㅋ 구약은 워낙 문학/미디어에도 메타포가 많아서 미디어 조아하는 여시들 읽으면 좋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08 판타지역사소설로 보면 재밌긴해ㅋㅋ 남들이 스토리만 요약 재구성 해준거보면 흥미돋인데 이제 원본보면 빻...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태우 작성시간26.06.08 ㄹㅇ 만화로 보는 성경 이런거 그림체 맘에 드는거 골라잡아서 걍 판소 보듯이 봐도 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끼발은젤리가없어요 작성시간26.06.08 와 너무 재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리데이 아르마딜로 작성시간26.06.08 너무 웃김ㅋㅋㅋ 재밌는 거 소개해줘서 고마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않하뇡 작성시간26.06.08 헐 나안그래도 판소느낌르로 성걍읽어보고싶었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시핑 작성시간26.06.08 성경 취미로 읽어보는중인데 은근잼씀 하사장 자식농사 태초부터 망함..처음만든게 아담하와인데 벌써 죄졌죠? 그담엔 동생죽이고 모르는척하죠? 계속망함.. ㅋㅋㅋ 글고 자기안믿으면 다 죽여버리고 불태워버리고 믿는사람들은 계속 못살겠다 징징댐 뭐달라 뭐달라해서 잘살게되면 다른신 믿고 하사장빡쳐서 갈!하면 ㅈㅅ 믿음 ㅠㅜ믿음 ㅠㅜ 이러다가 또 아 못살겠다 밥달라 집달라 이거 반복임 ㅋㅋㅋ사랑이 많으신 하사장이지만 보다보면 겡장히 치졸함 편애도 엄청심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