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관계에서도 정 많아서 괴로운 여시들 달글 작성자째롱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동아리 작성시간26.06.08 나도 내색은 안하지만 짧게 스친 인연들도 다 생각나고 아쉽고 그러더라고 나이 좀 더 먹으면 나아지겠지 하면서 사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리미다림 작성시간26.06.08 나도 그래 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돌프사슴코는개코매우반짝이는코딱 작성시간26.06.08 어쩌룻없어 나이먹어도 똑같은거같애 사람한테 ㅈㄴ 데이고 울고불고 인간이라면 지긋지긋해 해도 또 며칠 보면 정들고 헤어질때 아쉽고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두사랑해 작성시간26.06.08 서른 후반인데 나도 정 많거든 그만큼 서운한 것도 많고근데 그런 시절인연이 되게 자주 와얘랑 몇 년 안 끌어도 올해는 쟤랑 내년엔 걔랑.회사일이든 동호회든 늘 이런저런 인연은 왔다가그럼 맘 좀 괜찮아짐있는동안 잘하고 지나가면 잘 마무리하고 그럼 또 돌아서 언젠가 반갑게 마주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znw 작성시간26.06.08 나이먹어도슬퍼 내색만안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잦이좆장국 작성시간26.06.08 하나도이래... 내색만 안할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ㅊ 작성시간26.06.08 나도.. 그래서 이제 어딜가도 친하게 안지냄.. 근데 나이드니까 좀 덜해지는거같기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인상봉나에게로 작성시간26.06.08 나만그런게아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기자비 작성시간26.06.12 귀여워 정도 많고 진심을 주는 순수함이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