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예성한테 맞은 적 있는 김희철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07|조회수17,656 목록 댓글 67

출처: 여성시대 1등이아니면안H



다른 영상 보면 예성 앞에선 좀 찌질해짐 ㅋㅋㅋ

예성은 고소 안하노







+) 참고로 예성은 이특한테도 하극상함...
슈주 담당 일진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론주스 | 작성시간 26.06.08 비교적 최근 늙은(?) 예성 일하면서 봤는데 성질은 있어보이나 성질을 부리진 않았음
    다 이유가 있었을 듯^^
  • 작성자칫솔 추천좀요 | 작성시간 26.06.08 이유가 있었겠죠^^
  • 작성자하우매니애니멀스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신동이 예성이랑 싸우면 이제 자기가 이긴다고 하능 것도 노간진데 넘 웃김ㅋㅋㅋㅋ 이길 수 있는 이유가 100키로랑 39키로랑 어케 싸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예성 싸움 진짜 잘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8 아 댓글 짤 처음 봨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뭐래는겨 | 작성시간 26.06.08 졸라쳐맞아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