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삼성전자+젠틀몬스터 vs 메타+레이밴 맞붙는다는 산업

작성자Rewrite the stars|작성시간26.06.07|조회수36,310 목록 댓글 62

출처: 여성시대 Rewrite the stars



AI글래스, AI안경 산업임


사실 이미 전세계적으로 메타가 80%이상 독점중인 산업이고
아래는 올해 예상치인데
삼전+구글도 어느 정도 선방할 것으로 예상되나 봄

애플도 27년도 공개 예정
오픈 Ai도 뛰어든다고 함



각 제품/국가마다 다르긴 하지만

Ai글래스로
영상 촬영, 오픈 오디오 기능,
실시간 번역, 작품 해설 등 이미 실현 중이고
증강 현실도 구현 예정


일부 전문가들은 AI안경이 스마트폰을 보조하는 필수 기기를 넘어
장기적으로는 스마트폰 환경을 대체할 것으로 보고 있음

Ai글라스 착용샷

왼 : 젠틀몬스터 + 삼전/구글
+ 워비파커(북미에서 대중적인 안경브랜드도 같이 협업해서
북미 시장 노린다고 함)
오 : 레이밴 + 메타


이건 오클리+메타 착용샷
(메타에서 협업중인 에실로룩소티카에서
레이밴, 오클리 브랜드 다 보유중)





맥락없는 댓 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hineonme | 작성시간 26.06.08 젠몬 화이팅!!
  • 작성자존잼잼 | 작성시간 26.06.08 오 재밌다,,,,,,,,한국이겨라
  • 작성자풀스윙 | 작성시간 26.06.08 팀코리아 이겨라 국내기업이 잘돼야지
  • 작성자호라리요 | 작성시간 26.06.08 팀코리아 화이링
  • 작성자냔냔고릴 | 작성시간 26.06.09 지금 디스플레이 달린 모델은 메타레이밴인데 AR 기능이 더 확장돼서 적용되면 활용도는 무궁무진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