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국민의힘 논리에 맞서는 이준석

작성자미노이삼|작성시간26.06.08|조회수28,025 목록 댓글 221

출처: 여성시대 미노이삼



국힘이 꼭 답변해줬으면 좋겠어!!
오랜만에 너무 공감가서 퍼옴 ㅋㅋㅋㅋ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오세훈이 당선 반납하고
10월 재선거 하면 좋겠네 ^^

항상 고소 조심해서 댓글 달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빛달빛별빛 | 작성시간 26.06.08 개웃기네
  • 작성자두바이딱딱강정 | 작성시간 26.06.08 고장난시계구만
  • 작성자슈퍼스타블루닷 | 작성시간 26.06.08 진짜 고장난 시계네 ㅋㅋㅋㅋ
  • 작성자본보야지지 | 작성시간 26.06.08 내가 쟤 말에 공감을 하는 날이 오다니
  • 작성자亼타김수현 | 작성시간 26.06.08 ㅋㅋ오세훈은 사방에 적뿐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