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국민의힘 논리에 맞서는 이준석 작성자미노이삼|작성시간26.06.08|조회수28,025 목록 댓글 2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미노이삼국힘이 꼭 답변해줬으면 좋겠어!!오랜만에 너무 공감가서 퍼옴 ㅋㅋㅋㅋㅋㅋ나는 개인적으로 오세훈이 당선 반납하고10월 재선거 하면 좋겠네 ^^항상 고소 조심해서 댓글 달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햇빛달빛별빛 | 작성시간 26.06.08 개웃기네 작성자두바이딱딱강정 | 작성시간 26.06.08 고장난시계구만 작성자슈퍼스타블루닷 | 작성시간 26.06.08 진짜 고장난 시계네 ㅋㅋㅋㅋ 작성자본보야지지 | 작성시간 26.06.08 내가 쟤 말에 공감을 하는 날이 오다니 작성자亼타김수현 | 작성시간 26.06.08 ㅋㅋ오세훈은 사방에 적뿐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