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래전에 쌍수했는데.. 이런 느낌인 여시들 달글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08|조회수20,007 목록 댓글 35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나는야.. 평범하지만
그냥 보기에 편한 눈이었음



 

 가끔~~~


가~~~끔 나 스스로 귀엽다 느껴지기도?





(갑자기 심경의 변화가 생겨 쌍수...;)







n년 후..

짠!
붓기는 1도 없고 그냥 내 눈..!
라인도 최대한 자연스럽게 잡아서 자연스러움!






근디




분명 성공?인데
아직도 가끔 거울 볼때마다 흠? 싶은..
누군가의 쌍꺼풀 선을 훔쳐온거 같은 위화감이랄까..
잘된게 맞긴함 (맞나?)





분명 이때는 그런 기분이 안 들었는데


전보다 또렷해졌지만
흠?!🤔 하고 살아가는 여시들의 달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자를꿈꾸며 | 작성시간 26.06.08 밑에 남자는 누구야??
  • 답댓글 작성자되물림(x)대물림(o) | 작성시간 26.06.08 임형주라고 유명 팝페라가수!
  • 작성자되레돼래됬됐댓걸 | 작성시간 26.06.08 앞트임 안해서 쌍커플이랑 어울리는 눈을 못만든건가..?
  • 작성자되물림(x)대물림(o) | 작성시간 26.06.08 마자 나도 뭔가 늬끼.....
  • 작성자살빼자고 | 작성시간 26.06.08 나다.... 나 눈두덩이두꺼운데 그래서그런가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