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adaLee 작성시간 26.06.08 3.1=올공도라이집회 를 똑같이 보고싶다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더럽네
-
작성자iuyrr 작성시간 26.06.08 대박이당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 26.06.08 논리적 반박을 못하니 의도 ㅇㅈㄹ.... 능지 수준 처참해서 어쩌냐.. 그러니 2찍하지 ㅋㅋ
-
작성자요리솥 작성시간 26.06.08 하
-
작성자벙낚 작성시간 26.06.08 진짜 이해를 못해서 그런데 그럼 쟤가 하고 싶은 말은 집회신고가 뭐가 중요하냐 집회를 하는게 중요하다(?) 이얘기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