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방앗간 사장님이 목숨걸고 지키는 고목나무

작성자식스테일|작성시간26.06.08|조회수163,307 목록 댓글 416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veW-RusnCw8&t=9s

 

 

 

 

조합 측에서 철거 시기를 내년즈음으로 본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브라하라 | 작성시간 26.06.19 전주 버드나무도.. 제주 숲도...
  • 작성자취뽀제발용 | 작성시간 26.06.19 좀 놔둬라
  • 작성자솔티캐러멜 | 작성시간 26.06.20 아ㅜㅜ 너무 예쁘고 경관인데..
  • 작성자랄라롤로리 | 작성시간 26.06.20 슬프다 재개발좀작작해라
  • 작성자류라임 | 작성시간 26.06.21 늘 이런 식이었구먼 그러니까 우리나라 거리 미관이 그꼴.. 거리가 아름답지않으니 다 실내인테리어만 찾아서 카페만 주구장창 다니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