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대라는 단어에 진심으로 발작하는 극우들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죽걷더요 작성시간26.06.08 진지할때 제일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게 잘 살자 작성시간26.06.08 한국어도 모르는 거 보니까 중국인이네 중국은 시위 못하게 해서 시위라는 말 못 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뀨꺄꺼 작성시간26.06.08 시위라는 단어에 발작하는거 보면 화짱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을뭘로하는게좋을까 작성시간26.06.08 그럼 니네가 하는게 시위지 뭐냐...진짜 개 똘빡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라졌다 작성시간26.06.08 책 안읽기 운동하는 우파다우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재파스타 작성시간26.06.08 시위대가 뭐?ㅋㅋㅋㅋㅋ진짜 이상한거에 저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절트 작성시간26.06.08 진지한게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몽칩 작성시간26.06.08 이런 지능이라서 2찍인거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나리동 작성시간26.06.08 ??…머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닭볶음탕면 작성시간26.06.08 어.. 나도 계엄 시위대에서 시위했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rt drop 작성시간26.06.08 아 지능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렫날리다 작성시간26.06.08 사실 쟤들이 중국인인거 아님? 저렇게 한국어 못하는거 보면?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겹에소주먹고싶다 작성시간26.06.09 시위는 나쁜게아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