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잠실 쓰레기 근황 작성자앙딱정해|작성시간26.06.08|조회수67,077 목록 댓글 36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앙딱정해뭘 엄청 많이드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곽민경박보명한지민 | 작성시간 26.06.08 와 쳐먹으러감? 미쳤네 작성자나이스3355 | 작성시간 26.06.08 아 환경오염 오지네 썅 작성자랔제니 | 작성시간 26.06.08 중국인줄 작성자ㄴ6ㄴ6 | 작성시간 26.06.08 그만머거라.. 작성자이어폰하나만 | 작성시간 26.06.09 아니 이해가 안가는데 무슨 축제열렸어? 시위하는데 무슨 쓰레기가 저렇게 나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