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어제자 놀뭐 날씨 더운데 차에 엉뜨가 혼자 자꾸 켜짐ㅋㅋㅋㅋㅋㅋㅋ.jpg

작성자파피파피파파피파피파피|작성시간26.06.08|조회수79,645 목록 댓글 3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4428392

차 타고 장소 이동 중



하하 : ???

허경환 : 형 치질이니까 엉뜨하면 좋지 (남일

구시렁구시렁 하다가 큰형님한테 혼남

일단 엉뜨 끄고 지나감



여유롭게 계속 이동 중

...?

엉덩이 또 뜨겁

버튼 거리 상 곽범 유력

또 다투기 시작

주우재: 그만 좀 하소~ (피곤)

곽범 혼나는 중

곽범: 아나 미쳐불거
억울한데 일단 감



목적지 거의 도착

..?

엉또뜨 (엉덩이 또 뜨뜻함)

허경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맞잖아... 그만 인정해...

차가 고장이낫나 뭐냐고





사건의 진상


잠시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범인은 주우재
팔 진짜 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한 곽범은 운전석에서 원인을 찾고있고

주우재는 도착햇당 ㅎㅎ 하고 내려서 나가는중





곽범은 방송으로 보고 알지않았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천절 | 작성시간 26.06.08 당연히 하하가 곽범 띄워줄라고 그런줄 알았는뎈ㅋㅋㅋ 아니었넼ㅋㅋㅋ
  • 작성자부서이동후회중 | 작성시간 26.06.08 존나 웃겨뒤짐
  • 작성자한영원 | 작성시간 26.06.08 아 개웃겨
  • 작성자미쳤어... | 작성시간 26.06.08 양상국 하차했네 ㅋㅋㅋㅋㅋㅋ 봐야겠다
  • 작성자오잉또이윙 | 작성시간 26.06.08 조수석 유노윤호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