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후기 오늘 위버스콘 다녀왔는데 시위하는 사람들 진짜 기분 나빴음 (인증사진o)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08|조회수24,647 목록 댓글 27

출처: 여성시대 여단오여
https://instiz.net/name_enter/99768459

실패할수도 있잖아 ㅇㅈㄹ


휀걸들 존잘남들 보러갔다가 이게 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극기부대1기 | 작성시간 26.06.08 하이브야 고소하자
  • 답댓글 작성자여단오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제발 좀 고소
  • 작성자넌강해졌다돌격해 | 작성시간 26.06.08 그 한겨울에 추위에 덜덜 떨어가면서 응원봉 들고 윤석열탄핵 외친 휀걸들일텐데 저딴걸 하겠냐고요
  • 작성자타볼래 |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뭔 피해야
  • 작성자앵두콘 | 작성시간 26.06.08 웩 애기들한테 왜저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