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후기 오늘 위버스콘 다녀왔는데 시위하는 사람들 진짜 기분 나빴음 (인증사진o)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08|조회수24,643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여단오여 https://instiz.net/name_enter/99768459[후기] 오늘 위버스콘 다녀왔는데 시위하는 사람들 진짜 기분 나빴음 (인증사진o)일부러 휀걸들 많은 밀집 구역(홈마 굿즈존 앞, 체조 앞, 여자 화장실 앞) 앞에서 라이브 켜서 얼굴 다 나오게 라이브하는 아저씨들 많이 봤고 딱봐도 어리 초중딩 애들이나 여자팬들끼리만 모www.instiz.net실패할수도 있잖아 ㅇㅈㄹ휀걸들 존잘남들 보러갔다가 이게 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극기부대1기 | 작성시간 26.06.08 하이브야 고소하자 답댓글 작성자여단오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제발 좀 고소 작성자넌강해졌다돌격해 | 작성시간 26.06.08 그 한겨울에 추위에 덜덜 떨어가면서 응원봉 들고 윤석열탄핵 외친 휀걸들일텐데 저딴걸 하겠냐고요 작성자타볼래 |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뭔 피해야 작성자앵두콘 | 작성시간 26.06.08 웩 애기들한테 왜저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