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록키호러픽쳐쇼 작성시간26.06.08 아니 근데 특정 일부만 그러는게 아니라 내 주변 시위참여한 사람들 다 스탠스 바꾸는데 평소에도 계엄옹호 부정선거 믿던 사람들 맞잖아요..? 어디서 또 무슨글을 보고 억울한척 하는지 모르겠음;;; 시위가 변질됐다 -> 아닌데...? 이미 재선거를 빌미로 다른 목적의 시위라서 참여 안한 사람들 ㅈㄴ 많은데? (너거들도 나빼고 조용하다 웅엥하셨다싶이..^^) 원래 그런시위였는데요.. 참여 안한 내가 증인임.. 난 진짜 참정권만 외쳤어ㅠㅠ->ㅇㅉㄹㄱ ; 시위하러가는데 왜 안알아보고 가서 화력보태줌 그러니까 걍 밥쳐먹으러 갔냐는거임 왜 억울해하는겨; 만약 진짜 몰랐으면 억울해요 보다 부끄럽다는 말이 먼저 나올거같은데 나라면ㅋㅋㅋ 반성하세요 ㅉ!💢 윤어게인 부정성거론자 극우 아니야ㅠㅠㅠ ->🤔🤔🤔 그런가요.. 몰론 저 작가님의 평소행실은 내가 알수없지만 걍 주변인 데이터 상으로...ㅎㅎ 계엄때 방관하고 오죽하면충들 맞으신데.. 본인이 극우 아니라고 생각하신? 에궁...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