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뿔버셧 작성시간 26.06.08 저게 우파 감성이지 촌스러 ㅎㅎㅎ 에휴 그렇게 살아라 어쩌겠냐
-
작성자라이언 고슬고슬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개촌스러워ㅠㅠㅋㅋ
-
작성자우영우 작성시간 26.06.08 와우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 26.06.08 2찍들 도태남 으로 조롱당할때 개 긁혔나봄 숨길려해도 표현법이 다 무슨 ㅋㅋㅋㅋㅋㅋ2002월드컵바이브, 인물좋다, 훈남훈녀, 미남미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 보임
-
작성자NewJeanz 작성시간 26.06.09 궁금한 게 여기는 왜 선관위의 부당함으로 인해 국민이 침해받은 참정권과 주권에 대해서 시위 참여를 독려해야지 왜 연애?로 방향을 잡은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