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우파 미남 미녀들은 헌포 안가고 시위간다ㅋ

작성자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뿌렘|작성시간26.06.08|조회수22,261 목록 댓글 198

출처: https://x.com/nowrightwi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뿔버셧 | 작성시간 26.06.08 저게 우파 감성이지 촌스러 ㅎㅎㅎ 에휴 그렇게 살아라 어쩌겠냐
  • 작성자라이언 고슬고슬 |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개촌스러워ㅠㅠㅋㅋ
  • 작성자우영우 | 작성시간 26.06.08 와우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 작성시간 26.06.08 2찍들 도태남 으로 조롱당할때 개 긁혔나봄 숨길려해도 표현법이 다 무슨 ㅋㅋㅋㅋㅋㅋ2002월드컵바이브, 인물좋다, 훈남훈녀, 미남미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 보임
  • 작성자NewJeanz | 작성시간 26.06.09 궁금한 게 여기는 왜 선관위의 부당함으로 인해 국민이 침해받은 참정권과 주권에 대해서 시위 참여를 독려해야지 왜 연애?로 방향을 잡은 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