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인스타에서 6.3잠실민주화운동 제2의 5.18 이러고 있음.twt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블너이새키 작성시간26.06.08 ㅈㄹ그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08 진짜 미친것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윳빛깔최성곤 작성시간26.06.08 잠실폭동 잠실불법시위 잠실불법점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언니그런사람아니다 작성시간26.06.08 저것들 자기가 뭔 소리 하는지도 몰라 스벅은 왜 먹어서 응원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twogether 작성시간26.06.08 ㅈㄹ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ㅋ뭘 대단한거 하는것처럼 무슨 큰 착각하고 앉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론주스 작성시간26.06.08 그만... 그만해라 수치스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수지941010 작성시간26.06.08 빡ㄷ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혐중일 작성시간26.06.08 민주화란 말 가져다쓰지도말아라ㅡㅡ ㅅㅂ 진짜 지능 모자라서 웃어주고 말아야지 했더니 가지가지하네 감히 누구이름을 붙여 능지처참 2찍들의 발광일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뒤돌아정신병원가 작성시간26.06.08 토나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시시 작성시간26.06.08 ....할말이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래번클로 작성시간26.06.08 세계관에 오류났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호하게 작성시간26.06.08 518민주화운동이랑 탄핵시위 ㅈㄴ 부러워했던거 이번에 보면 개티남특히 젊은여자들 응원봉 들고 나온거랑 선결제한거 스스로 나와서 했다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찍은좆본으로 작성시간26.06.08 감히 개쓰레기같은것들이 어디 입에 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텀블루 작성시간26.06.08 폭동이랑 인간이 당연하게 누려야할 참정권을 돌라달라는걸 구별도 못하고 폭동을 쳐하고 있는 꼬라지란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볶이보유국가 작성시간26.06.08 518은 길가던 시민 간첩으로 몰아서 쏴죽이기까지 했는데.. 단순 시위탄압 정도의 사건이 아니라고 ㅂㅅ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ineonme 작성시간26.06.08 그래서 늬들이 총을 맞았어, 개머리판에 머리가 부숴져봤어ㅡㅡ 진짜 저것들 대가리는 왜 들고 다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됞다뭐둖 작성시간26.06.08 아 저능통에 내가 다 수치스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모한신발 작성시간26.06.08 지랄 염병을 씨발 떨고 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렫날리다 작성시간26.06.08 쟤네는 그냥 논리라는 게 없다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