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외로움 제일 안타는 mbti 뭐라고 생각하는지 말하는 달글

작성자비둘기 구|작성시간26.06.08|조회수4,918 목록 댓글 72

외로움 제일 안타는 mbti 뭐라고 생각하는지 말하는 달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룬의 | 작성시간 26.06.08 다른엠벼는 모르고 난 isfj인데 외로움 안타 외로운게 뭔지 아직 모르겠음
  • 작성자TESIS | 작성시간 26.06.08 intp
  • 작성자나무너무나무 | 작성시간 26.06.08 intj
  • 작성자븅딱틀딱 | 작성시간 26.06.08 나. ㅋ 잇팁
  • 작성자락윌네비다이 | 작성시간 26.06.08 istp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