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외로움 제일 안타는 mbti 뭐라고 생각하는지 말하는 달글 작성자비둘기 구|작성시간26.06.08|조회수4,917 목록 댓글 7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외로움 제일 안타는 mbti 뭐라고 생각하는지 말하는 달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룬의 | 작성시간 26.06.08 다른엠벼는 모르고 난 isfj인데 외로움 안타 외로운게 뭔지 아직 모르겠음 작성자TESIS | 작성시간 26.06.08 intp 작성자나무너무나무 | 작성시간 26.06.08 intj 작성자븅딱틀딱 | 작성시간 26.06.08 나. ㅋ 잇팁 작성자락윌네비다이 | 작성시간 26.06.08 istp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