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850019467
2008년 6월 10일
6.10 민주화항쟁 21주년을 기념하여 전국적으로 촛불 대행진이 기획됨
경찰이 청와대 출입과 전경과의 충돌을 막겠다며 도심 곳곳에 컨테이너 바리케이드를 설치하고 물대포 쏨
-> 명박산성
합성아니고
가짜아니고
진짜임
당시 사진
시민들 정말 많이 다쳤었음
그렇게 얻게된
오늘의 결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하안도전 작성시간 26.06.08 경찰들 진심을 다해서 방패로 찍어패고 곤봉휘두르고 물대포 직사 살포한거 절대 안 잊음
-
작성자퇴근시켜줘욧 작성시간 26.06.08 나도 언니가 데리고갔었어 언니 고등학생이었는데..
-
작성자헤어나와야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지금의 민주주의가 저런게없었음 존재도못했겠지... 존나감사해야돼 우리보다윗세대는 더심했다고
-
작성자유덩이즈달콤달콤 작성시간 26.06.08 저때 어릴때라 잘 몰랐는데도 나중에 기사보고 개충격받고 그때부터 빨간당은 안되겠구나 생각했는데..
-
작성자헤이미쉬클렌징밤 작성시간 26.06.08 극우 새끼들은 왜 광우병 시위가 선동당해서 한 거라고 헛소리 하고 다닐까 아 열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