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는 2008년 광우병 시위 상황.jpg (사진주의)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9,535 목록 댓글 82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50019467

 

 

 

 

 

 

 

 

 

 

2008년  6월 10일

6.10 민주화항쟁 21주년을 기념하여 전국적으로 촛불 대행진이 기획됨

 

 

경찰이 청와대 출입과 전경과의 충돌을 막겠다며 도심 곳곳에 컨테이너 바리케이드를 설치하고 물대포 쏨

-> 명박산성

 

합성아니고

가짜아니고

진짜임

 

 

 

 

 

 

 

 

당시 사진

시민들 정말 많이 다쳤었음

 

 

그렇게 얻게된

 

오늘의 결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하안도전 | 작성시간 26.06.08 경찰들 진심을 다해서 방패로 찍어패고 곤봉휘두르고 물대포 직사 살포한거 절대 안 잊음
  • 작성자퇴근시켜줘욧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언니가 데리고갔었어 언니 고등학생이었는데..
  • 작성자헤어나와야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지금의 민주주의가 저런게없었음 존재도못했겠지... 존나감사해야돼 우리보다윗세대는 더심했다고
  • 작성자유덩이즈달콤달콤 | 작성시간 26.06.08 저때 어릴때라 잘 몰랐는데도 나중에 기사보고 개충격받고 그때부터 빨간당은 안되겠구나 생각했는데..
  • 작성자헤이미쉬클렌징밤 | 작성시간 26.06.08 극우 새끼들은 왜 광우병 시위가 선동당해서 한 거라고 헛소리 하고 다닐까 아 열받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