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카로 살아남는 법 + 서브스턴스인 영화가 나옴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hatsright 작성시간26.06.09 이런 거 좀 안 만들었으면 좋겠다 이걸로 또 동양인들이 뭐만 하면 너 백인 선망하지? ㅇㅈㄹ 할 것 같음 피부 좀만 하얀 동양인이나 머리색 밝은 동양인 보면 안 그래도 조롱 개쩌는데 저 작가의 자전적 경험이 모든 동양인의 경험이 될 수 없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고양이 작성시간26.06.09 예고편봤는데 내용보니까 기분별론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