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모기 때문에 화난 페이커 작성자나무기차|작성시간26.06.08|조회수15,001 목록 댓글 5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2220075705475269X의 김갈하님(@nicknemane)근데 페이커는 진짜 인간적으로 배울 점이 많은 사람임 나였으면 모기 시발롬 부들부들 했을건데 오히려 모기에게 가진 나의 화>>가 원인이 아니었을까 기분이 안 좋은 걸 외부가 아닌 본인 내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굴헴이처리했으니안심하라구 | 작성시간 26.06.08 번뇌ㄷㄷ 작성자애늬늬 | 작성시간 26.06.08 마인드가 불교 부처 마인드네 완전 작성자나는야~구몬수학마스터다옹~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참치마유주먿빕 | 작성시간 26.06.08 와..... 작성자히소카 | 작성시간 26.06.08 와 딱 불교마인드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