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이언주 “최고위원 사퇴…6·3 지방선거 결과 책임 통감”

작성자방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13,296 목록 댓글 22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0507?sid=100



이언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6·3 지방선거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고 최고위원직에서 물러나겠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8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6·3 지방선거 결과를 마주하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의 한 사람으로서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최고위원직 사퇴 의사를 밝혔다.

그는 “이재명 당대표 체제에서 출범한 제22대 국회 원년 최고위원으로서 민주주의를 위협한 12·3 내란 사태를 극복하고 정권교체와 이재명 정부 출범이라는 시대적 과제를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며 “국민과 당원 여러분의 헌신 덕분에 대한민국 정상화의 중요한 전환점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전문출처

당대표는 사퇴 안하는데 언주가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운이좋아정말 | 작성시간 26.06.08 언주헴...어딜가십니까...
  • 작성자텔레토비 나나 | 작성시간 26.06.08 언주 어디가 나갈 사람은 따로 있는데
  • 작성자애교 대통령 이재명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눈누난난난나 | 작성시간 26.06.08 왜 언주가 왜
  • 작성자벨레몬 | 작성시간 26.06.09 당대표가 언주였냐고 청래야 시박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