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나치 문양 그리고 놀던 과사 파묘된 "히티드 라이벌리" 주인공

작성자dxdsva|작성시간26.06.08|조회수6,167 목록 댓글 9

출처: https://x.com/PopBase/status/2063749299381694937?s=20

👥️"엥 저건 불교 아냐?"






➡️ 가까운 친구가 "허드슨 윌리엄스는 그 모욕적인 기호 그리는지 몰랐다니까요" 라고 나치 그린건 맞다고 확인해주심


같이있던 다른 친구들도 나치 그리고 ㅈㄴ빻은말들 쓰면서 놀았음









걍 인정하고 사과해라 vs 어릴땐 그럴수도 있지 넘어가자 로 갈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xdsv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파김치 ㅁㅈ 쟤네가 무식해서 나치라 생각하고 저렇게 그린거 ㅋㅋㅋㅋ 다른 친구들 사진까지 보면 걍 나치임
  • 작성자하읭이 | 작성시간 26.06.08 이런류의 논란 참 많은듯
  • 작성자알록달록 알로록달로록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 작성시간 26.06.08 어쩐지 좀 나대더라
  • 작성자eat zucchini | 작성시간 26.06.08 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