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번주 주가가 대폭락한 이유 + 월요일에 대폭락할 이유 알기 쉽게 설명.jpg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12,425 목록 댓글 51

출처: https://theqoo.net/hot/4233738747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야 우리 AI로 역대급 실적 냈음
근데 우리 번 돈보다 반도체로 나가는 비용이 더 많음
내년엔 올해 쓴 비용의 2배가 반도체로 나감
그래서 주식 숫자좀 늘려서 빚 좀 갚는다?






안녕 우린 반도체 회사야
우리도 ai 기업 덕분에 역대급 실적 냈어
근데 ai 기업들 실적이 별로야
월가 애들이 ai기업 실적 부풀려서 얘기해서 진실을 전하려고해
튈수 있을 때 튀어라잉 <- 이게 수요일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2733?svc=cafeapp










안녕 나는 미국 연준의장 케빈 워시야
이번에 미국 취업자수 지표가 좋더라고
그래서 금리를 올릴까 간보고 있어
내 보스(트럼프)가 금리 올리지 말라고 얘기하는데
연준은 백악관이랑은 분리된 조직이야
잘 판단해! <-이게 오늘







안녕 우리도 ai 하고 있는건 알지?
근데 반도체에 돈 다써서 적자야
우리도 구글처럼 주식 추가해서 빚 좀 갚을게









안녕 나는 코스피 야간 선물이야
지금은 주말이라 주식장이 열리진 않지만
월요일되면 지옥을 보여줄게






여시들 지옥가자








https://youtu.be/BS_IBIi16rQ?si=GyQ-S35Pm0_a7eBh






https://youtu.be/GgRPpPt25YY?si=S6GUupS-f9FznlI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kki | 작성시간 26.06.08 와 이렇게 떨어졌다고... 주식때문에 연준이 금리 안올리면... 우리나라도 또 동결할 수도 있음...
  • 작성자발톱 숨기는법 알려주는 냥이 | 작성시간 26.06.08 냅두면오른다..
  • 작성자지난주말 | 작성시간 26.06.08 나 포모 참은 인간됐어 사실 바빠서 주식 못한거지만 ㅋㅎ
  • 작성자집밖으로꺼내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08 공포에사라는데 나 돈이 없어서 그냥 지켜만 보고있음
  • 작성자주님큰돈주세요 | 작성시간 26.06.08 반도체 수요 미쳤단 뜻이네 반도체 사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